판타지 페스티벌 기간 동안 키웨스트에서 캠핑하기

Boyd’s는 개인 소유 캠프장으로 5마일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키웨스트 시 경계에 있습니다. 키웨스트 근처에 머물고 싶은 캠핑족에게 이 캠프장은 이기기 어렵습니다. 거의 모든 것을 갖춘 캠핑장입니다. 편의 시설에는 케이블, 온수 수영장, 라운지 해변, 24시간 보안, 무료 무선 인터넷, 보트 선착장 및 부두, 편의점, 시내 버스 서비스 등을 포함한 완벽한 연결을 갖춘 해안가 장소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Boyd’s는 잘 관리된 대규모 캠프장입니다. 이 캠프장은 최대 규모의 캠핑카를 수용할 수 있는 텐트를 수용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이트는 들어가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포천글램핑.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판타지 페스트(Fantasy Fest)는 수만 명의 사람들이 모이는 대규모 명소입니다. 키웨스트는 오랜 역사를 지닌 도시이기 때문에 낮에는 물론 밤 시간에도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이것이 우리를 Boyd의 캠프장과 그곳에서 캠핑하는 동안 만나는 다른 많은 캠프장으로 데려온 이유입니다. Boyd의 캠프장에 머무르면 호텔 객실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키웨스트에 바로 있는 편리함을 얻을 수 있으며, 모든 식사를 외식할 수 있으며 Boyd의 캠프장은 대부분의 호텔이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 아내와 저는 키웨스트가 자전거 타기를 즐기는 사람에게 아주 좋은 곳이라는 것을 첫날부터 발견했습니다. 캠핑장 근처에는 라이딩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낮 동안 보고 싶었던 모든 것을 보기 위해 키웨스트 주변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이 조용하고 매우 즐거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키웨스트 지도를 보면 마을 주변을 탐색하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한 목적지에서 다른 목적지로 이동하는 것은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보다 자전거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시내는 자동차를 주차하려는 곰이 될 수 있는 반면, 자전거는 거의 모든 곳에 주차할 수 있다는 점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캠프장을 떠날 때 시내에서 자전거를 타고 듀발 스트리트(Duval Street)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당신은 귀중한 운동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처럼 어디든 멈춰서 관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섬 외곽을 둘러싼 주요 도로에는 자전거 타기에 좋은 넓은 보도가 있습니다. 스매더스 비치(Smathers Beach)를 지나면 바로 이곳이 여행 채널에서 전국 10대 해변 중 하나로 광고하는 해변입니다. 자전거를 주차하고 이 유명한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수정처럼 맑은 바다와 아름다운 모래가 있어 이 해변은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약 10분 정도 더 달리면 하비 비치(Harvey Beach)와 힉스 비치(Higgs Beach)에 도달하게 되며, 그 다음에는 모든 해변 리조트에 도달하게 됩니다. 올드 타운에 가려면 리조트 앞의 거리를 따라가세요.

올드타운에 도착하면 거리는 좁지만 탐색하기 쉽습니다. 차를 가지고 있다면 주차 공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구시가지가 차에서 무엇을 제공하는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주차하고 걸어갈 곳을 찾아야 합니다. 자전거나 오토바이가 매우 유용한 곳입니다. 나는 모든 거리를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광고된 것보다 볼거리가 더 많습니다. 우리는 이 일을 하기 위해 하루 중 가장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이 작은 역사적인 도시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보고 놀랐습니다.

둘째 날 오후 늦게 올드 타운으로 갔습니다. Duval Street 끝에 있는 Southern Most House 옆에 자전거를 주차하고 Duval Street를 몇 시간 동안 걸었습니다. 이번이 Fantasy Fest 주간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낮에는 Duval이 있는 곳입니다. 기념품을 사러 가는 사람도 있고, 밤이 되면 듀발은 유령과 도깨비들이 돌아다니는 파티의 거리입니다. 밤에 라이딩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어둠 속에서 라이딩할 때 도움이 되는 손전등을 꼭 챙기세요.

일반적으로 토요일 밤에는 판타지 페스트 퍼레이드가 열리는데, 이것만으로도 키웨스트를 여행할 가치가 있습니다. 퍼레이드를 위한 가장 좋은 장소는 Historic Seaport Boardwalk 바로 옆 Duval과 Front Street 모퉁이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위치에 있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이 위치에 아주 일찍 도착해야 할 것입니다. 사실, 모든 보도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퍼레이드는 장관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