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6가지 카리브해 별미

운 일이 아닙니다. 굴, 조개, 홍합, 가리비, 랍스터, 윙클, 꽃게, 새우 등 매일 신선한 해산물이 잡힙니다. 로스코프(Roscoff)의 북쪽 해안은 특히 즙이 많은 랍스터로 유명합니다. 동쪽으로 가면 Cancale과 Belon에서 맛있는 고기 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Erquy는 가리비를 먹으러 갈 곳입니다  세부맛집.

브리타니 최고의 레스토랑 중 다수의 메뉴의 하이라이트는 일반적으로 해산물 요리입니다. 그들은 이 요리가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정통 브르타뉴 어 요리”임을 보장하는 헌장에 대부분 서명할 정도로 이 요리를 매우 높이 평가합니다. 전통 요리 중 하나는 바다에서 발견되는 대부분의 농산물을 사용하여 차갑지만 조리된 해산물 플래터인 후르츠 드 메르입니다.

단 것을 좋아하신다면 브리타니에서 다양한 과자, 페이스트리, 케이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크레페는 프랑스인들이 국가 요리로 간주하는 프랑스 팬케이크로 전 세계 국가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갈레트(Galettes)는 브르타뉴(Breton)와 노르망디(Normandy)의 크레페와 같은 맛있는 음식으로 일부 가정에서는 빵을 대체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변형은 갈레트에 강판에 간 에멘탈 치즈, 햄 한 조각, 달걀을 얹고 갈레트 위에 요리한 갈레트 컴플레트(완전한 갈레트)입니다. 렌의 인기 있는 전통 요리는 기본적으로 핫도그인 갈레트 소시스(galette saucisse)입니다. 핫도그 빵이 있는 대신 갈레트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평범한 케이크처럼 보이지만 달콤한 버터 간식이기 때문에 겉보기에는 속일 ​​수 있는 쿠잉 아망(Kouign amann)도 있습니다. 브르타뉴어로 kouign은 케이크를 의미하고 amann은 버터를 의미합니다. 버터가 반죽을 부풀려 설탕이 캐러멜화되어 층을 이룰 때까지 천천히 굽습니다. 초콜릿은 또 다른 특산품이며 브리타니 바로 외곽의 공장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Chatillon Chocolatier가 있고 근처에는 다른 초콜릿 공장도 몇 군데 있습니다. Far Breton과 같이 내가 언급하지 않은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브리타니는 프랑스 사이다의 주요 생산지 중 하나로, 시골 지역을 여행하면 곳곳에서 과수원 나무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브리타니 사과주의 인기는 매우 높아졌으므로 좋아하는 슈퍼마켓의 진열대에 있는 것을 보고 놀라지 마십시오. 사이다는 일반적으로 크레페와 함께 제공되며 브리타니에서는 다른 식사와 함께 제공되기도 합니다. 브리트니(Brittany)의 한 지테(gite)에 머무르고 있다면 뒷마당에 과수원 사과나무가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마세요. 브리타니는 다량의 프랑스 야채를 생산합니다. 실제로 프랑스 아티초크의 65%, 콜리플라워의 70%, 샬롯의 70%, 시금치의 33%가 브리타니에서 재배됩니다.

브르타뉴에서 인기 있는 고기는 돼지고기이며, 지역 고기 특산품 중 하나는 앙두이유(Andouille)입니다. 18세기에 만들어진 특별한 종류의 소시지입니다. 돼지고기, 후추, 양파, 와인, 양념을 쇠고기 케이싱에 싸서 ​​훈제하고 건조시킨 후(최대 9개월까지 가능) 육수와 건초를 넣어 천천히 조리합니다. 소시지는 매우 사랑받았기 때문에 루이지애나의 프랑스 식민지 개척자들이 미국으로 가져왔습니다. 약간 변형되어 검보 및 잠발라야와 같은 다른 요리에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