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로딩 챔버가 있는 목재 공기 청정제

공기 청정기는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향기를 기체 형태로 방출하는 스프레이는 빠른 결과를 제공하지만 향기 증기가 빠르게 소멸되기 때문에 효과가 지속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주 재신청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지속적이거나 간헐적으로 향기를 방출하는 장치가 도입되었습니다. 공기 청향 향기의 점진적인 방출을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은 반고체 또는 액체 형태의 향기를 대기에 노출시켜 고체 또는 액체 물질을 점진적으로 기화시키는 것입니다. 이 기화 과정은 열을 사용하여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실내 디퓨저.

점진적인 방출을 위해 설계된 공기 청정 장치의 바람직한 특성에는 매력적인 물리적 외관과 균일한 향기 방출 속도가 포함되어 있어 향기가 언제든지 압도적이거나 없어지지 않습니다. 이상적으로, 장치는 제품의 유효 수명 동안 실질적으로 일정한 속도로 방향제를 분배해야 합니다.

이상적인 공기 청정기의 또 다른 유익한 특징은 폐기하는 대신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방향제를 다시 채울 수 있는 용기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또한, 용기는 공기 청정제를 적절하게 담을 수 있어야 하며 이를 통해 주변 표면과의 접촉 및 잠재적인 손상을 방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 다른 긍정적인 특성은 제품 수명 동안 소비자가 부담하는 비용이 낮다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재사용 가능한 공기 청정제는 언제 더 많은 공기 청정제가 필요한지 사용자에게 명확하게 알려주는 방법도 있어야 합니다.

플라스틱 일회용 공기 청정제는 전통적으로 연속 작용 공기 청정 장치 시장을 지배해 왔습니다. 플라스틱 디스펜서의 장점은 제조 및 포장 비용이 저렴하고 결과적으로 소비자의 초기 현금 지출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낮은 초기 비용으로 인해 이러한 디스펜서는 일반적으로 청향제가 완전히 기화되면 다시 채우는 대신 교체되도록 설계됩니다.

플라스틱 용기의 뚜렷한 단점은 이러한 용기 중 다수가 리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재사용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플라스틱 공기 청정제의 이러한 일회용 측면은 특정 환경 문제를 야기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플라스틱이 생분해되지 않고 귀중한 매립 공간을 차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그러한 제품은 저렴하게 제조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외관상 특별히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다. 플라스틱 용기는 또한 방향제를 담는 단순한 용기 역할을 하는 것 외에는 공기 청정을 수행하는 목적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이러한 용기의 대부분이 용기에서 증기가 방출될 수 있도록 플라스틱에 구멍이 있어 방향제와 표면 물질이 우발적으로 접촉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접촉으로 인해 테이블 ​​표면이나 옷이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곤충 퇴치 목적을 갖는 증기의 방출을 제공하는 목재 용기가 선행 기술에 개시되어 있다. 미국 특허. 미국 특허 제2,218,037호(Duers)는 방충제에 담근 천 플러그를 삽입하고 나무 플러그로 장치 내부에 고정하는 소형 삼나무 장치의 사용을 교시하고 있습니다. Duers 장치는 방충제 증기의 방출을 측정하는 역할을 하는 파라핀과 같은 투과성 코팅으로 덮여 있습니다. 또는 내부가 파라핀 방지 플러그로 채워져 파라핀이 다시 계량 기능을 수행합니다. 두 가지 형태 모두에서 Duers 특허는 장치에서 방출되는 기간 동안 장치 내부가 기피제를 보유하고 있음을 교시합니다. 이 장치는 의류에 대한 곤충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직물 재료를 보관하는 곳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방향제 디스펜서에 관한 교육이 없으며, 보관/계량 목적으로 목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교육도 없습니다.

선행 기술은 또한 오일 또는 기타 액체가 나무결의 모세관에 의해 나무 조각 내로 또는 나무 조각을 따라 이동하는 경향이 있음을 개시합니다. 미국 특허. 미국 특허 제2,241,167호(Storck)에는 나무 달걀 모양의 삼나무 조각에 의한 방충제의 흡수와 관련하여 이 원리가 개시되어 있습니다. Storck 장치는 나방이나 기타 곤충의 피해로부터 의류를 보호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공기 청정 장치에 관한 가르침이 없습니다.

선행 기술의 많은 연속 작용 공기 청정제 장치 중에는 세라믹 보울이 있습니다. 일부 액체 공기 청정제를 상단 개구부를 통해 각 그릇에 부은 다음 덮습니다. 액체는 그릇 안의 웅덩이에서 세라믹을 점차적으로 통과하여 그릇 표면에서 증발합니다. 그릇은 상대적으로 얇은 벽을 가지고 있으며 큰 중앙 챔버를 둘러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