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 운송 회사에 연락하기 전에 귀하의 요구 사항을 정의하기 위한 질문

화물 운송 및 제3자 물류(3PL)의 경우 올바른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회사에 적합한 공급업체나 직원을 선택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비즈니스 성공을 도울 파트너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귀하가 선택할 화물 운송 회사는 귀하의 물류 요구에 맞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여야 하며 최고의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좋은 실적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공급망 최적화, 비용 효율성, 적시성 및 변함없는 서비스에 크게 의존하는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화주, 수입업자, 수출업자 및 공급망에 관련된 기타 사람들은 물류를 위해 어떤 화물 운송 회사를 선택할지 확신해야 합니다. 필요합니다 여성성인용품.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운송 회사를 선택할 때 회사의 규모가 화물 운송업체의 규모에 따라 결정되어서는 안 됩니다(배송량, 수익 및 직원 수의 조합을 통해 화물 운송업체의 규모가 정의됩니다). 사업을 위해 소규모 화물운송업체를 선택한 대기업도 있고, 대형 화물운송업체를 선택한 중소기업도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화물 운송 회사가 귀하와 귀하의 회사에 적합한지 결론을 내리기 위해 답변해야 할 다른 질문과 분석해야 할 다른 비교 지점이 있습니다.

어떤 화물 운송 회사를 선택할지 알기 위해 대답해야 할 몇 가지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서비스 모드가 필요합니까? 포트 투 포트, 포트 투 도어, 도어 투 포트 또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가 필요합니까?
화물의 출발지 주소는 어디이며, 최종 목적지는 어디입니까?
국제 화물 운송을 할 때 공급자나 구매자와의 국제 상업 조건은 무엇인지 자문해 보십시오. 화물에 대한 나의 책임과 책임은 언제 시작되거나 끝나나요?
내 화물의 크기/무게/치수/가액은 얼마입니까? 가치는 무엇입니까? 내 발송물이 규격 초과 또는 규격 초과로 간주됩니까?
필요한 운송 방식에 따라 어떤 크기의 해상 컨테이너, 어떤 양의 항공 화물 또는 어떤 크기의 국내 화물을 배송할 것인가?
내 화물은 어떻게 포장되나요? 추가 포장 또는 적재 서비스가 필요합니까?
내 화물은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까? 그렇다면 화물 운송업체에서 요구하는 물질안전보건자료(MSD)가 있습니까?
상품 및 화물의 최종 목적지에 따라 화물을 수출입하려면 어떤 종류의 수출입 허가가 필요합니까? 그렇다면 해당 라이센스를 신청하는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