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90일 팁

매주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위한 다음의 간단한 팁을 따르고 새로운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일부 만성 질환으로 인한 질병 위험을 줄이고 더 건강하고 재미있는 삶을 살기 시작하세요 서현 술집.

또한, 몇 가지 작은 변화가 뱃살을 빼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일부 작업을 중단할 필요는 없으며 단순히 교체만 하면 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90Days더 건강한 삶을 위한 계획

더 건강한 삶을 시작하기 위해 생활 방식의 몇 가지 사항을 바꾸는 실용적인 팁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대신 계단을 이용하세요.
점심 시간에는 한 끼의 큰 식사 대신에 한 끼의 작고 균형잡힌 식사를 하고, 가끔씩 건강에 좋은 간식을 먹습니다.
과자 대신 과일 샐러드, 블랙 초콜릿 과일, 대추 과일, 과일 요구르트 등과 같은 건강한 디저트로 대체하세요.
소풍을 갈 때는 하루 종일 담요 위에 앉아 있기보다는 프리스비를 던지거나 공을 가지고 게임을 해보세요.
시작하는 방법?

8주 계획을 시작할 날짜를 지정하세요.

날짜를 쓰고 꼭 지키세요.

단기 및 장기 목표를 스스로 설정하십시오 .

“나는 건강해질 것이다”와 같은 불분명한 목표를 세우는 대신, “퇴근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고 한 정거장만 나가서 집에 갈 것이다”와 같은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도록 노력하십시오. / 집에서 일찍 역까지 이동하고 남은 길은 걸어서 갈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면 스스로에게 보상을 해주세요.

음식이 아니라 새 옷, 마사지 또는 좋아하는 다른 것으로 보상하십시오 .

단기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직장 근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는 대신, 차를 멀리 주차하고 일주일에 3일 10분 정도 걸어서 직장까지 가십시오.
오후에 달콤한 간식 대신 소금에 절이지 않은 견과류, 헤이즐넛, 아몬드, 말린 과일 또는 씨앗이 있는 베리를 한 줌 드세요.
장기 목표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운전해서 출근하는 대신 걷거나 차를 자전거로 교체하세요.
지방이 많은 음식을 요리하는 대신 생선(초밥, 연어 등), 닭고기, 쌀, 파스타, 감자 야채와 같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요리하고 섭취하십시오.
지역 신문이나 도서관에서 공원 산책, 자전거 타기, 달리기, 재미를 위한 테니스, 댄스 수업 등 지역 사회에서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새로운 걸 시도 해봐!
당신의 식습관을 생각해 보세요. 건강한 식생활을 시작하기 위해 즉시 무엇을 바꾸겠습니까?
예를 들어, 청량음료를 물이나 주스로 대체할 수 있나요?
구운 뮤즐리를 구운 것이 아닌 천연 뮤즐리로 바꾸시겠습니까?
지방 유제품을 저지방 유제품으로 대체하시겠습니까?
감자 튀김을 구운 감자와 샐러드로 바꾸시겠습니까?
좋은 습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필요한 간식 대신 차 한 잔을 마셔보세요.
‘굶는 다이어트’ 대신 ‘건강한 다이어트’를 생각해보세요.
흰빵 대신에 훨씬 몸에 좋은 호밀빵을 드세요.
계획하지 않은 식료품을 구입하는 대신, 쇼핑하기 전에 건강에 좋은 식료품 목록을 작성한 다음 가서 구입하세요.
개선되기 전에 포기하지 마십시오

인내심을 갖고 끈기있게 행동하십시오! 습관을 만들 수 있다면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친구와 가족에게 당신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몇 가지 변화를 시도하고 있음을 알리고 지원을 요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