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소녀를 위한 크로이던 크로이던의 놀라운 문학적 연관성

문학적 유산에서 크로이든의 위치가 너무 쉽게 간과되었다는 사례가 있습니다. 실제로 이 자치구는 존경받는 많은 작가들에게 영감을 주었으며 아서 코난 도일 경과 DH 로렌스 등 많은 작가들의 거주지이기도 했습니다.

이는 왜 오늘날까지 책벌레에게 매력적인 서식지가 되는지 설명하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다음은 이 지역의 유명한 ISLAND 숙박 시설이 왜 그렇게 많은 21세기 서기관들을 흥분시키는지에 대한 요약입니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플레이스.

최근 크로이든에 관한 소설이나 시를 읽은 적이 있나요?

크로이든은 다양한 문학 작품의 배경으로 등장했습니다. 1972년부터 1984년까지 영국의 계관시인을 역임한 존 베트제먼 경(Sir John Betjeman)은 자신의 시 두 편인 “Croydon”과 “Love in a Valley”의 배경으로 런던 남부 자치구를 선택했습니다.

1959년 폐쇄되기 20여 년 전, 크로이던 공항은 1934년에 출판된 Freeman Wills Croft의 소설 The 12.30 from Croydon과 다음 해에 출판된 Agatha Christie의 소설 Death in the Clouds라는 두 편의 탐정 소설 작품에 등장했습니다.

후자의 소설에는 Christie의 전설적인 탐정 HerculePoirot가 출연했지만, 그가 유일하게 연관되어 있는 가상의 탐정은 아닙니다. 이 마을은 아서 코난 도일 경(Sir Arthur Conan Doyle)의 미스터리 소설 주연인 셜록 홈즈(Sherlock Holmes)에서도 언급되기도 합니다.

크로이든에는 어떤 문학계의 거물들이 살았습니까?

Doyle의 주제에 머물면서 그는 프랑스 소설가 Emile Zola와 마찬가지로 자치구의 Norwood 지역에 거주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1890년대 런던으로 추방된 동안 졸라는 오늘날에도 어퍼 노우드(Upper Norwood)에서 볼 수 있는 퀸스 호텔(Queen’s Hotel)에 머물었습니다.

Lady Chatterley’s Lover의 유명한 작가인 DH Lawrence는 20세기 초 Croydon에 살았을 뿐만 아니라 1908년부터 1911년까지 Davidson Road School에서 가르쳤습니다. 이 학교는 나중에 Sixth Form College의 Davidson Road 캠퍼스가 되었습니다.

Lawrence는 단편 소설 The Witch a la Mode를 쓰면서 Croydon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여기서는 남부의 Tesco Express로 개조된 선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