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현대 미술 판화 – 역사적 개요

Elora의 미니어처 그림부터 Rajput Paintings, Mysore에서 Tanjore에 이르는 인도 예술 형식은 독특하고 섬세했습니다. 인도 그림이 최종 형태와 모양을 갖추는 데 몇 달이 걸렸습니다. 예술은 상업화되지 않았고 예술가들은 주로 황제나 권력 있는 성직자들의 후원을 받아 활동했습니다. 많은 귀족들이 그림을 취미로 삼았습니다  sns 대행사.

영국인들이 인도에 발을 디딘 후 그들은 산업 혁명 기간 동안 서부에서 개발된 현대 기술을 가져왔습니다. 많은 영국 예술가와 화가들이 인도 건축, 종교 의식, 엄청난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성과 같은 회화의 새로운 주제를 찾기 위해 회사와 함께 인도로 이주했습니다. 그들은 19세기에 들어서면서 인쇄술을 마스터했고 예술 인쇄물은 영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쉽게 재현할 수 있는 상세한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된 인쇄된 텍스트는 인쇄 기술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형태의 예술의 출현이었습니다.

벵골의 현대 미술 판화 발전

영국 예술가들은 인도에서 판화 제작의 엄청난 잠재력을 깨닫자마자 현지 화가 및 장인과 협력하여 인도 최초의 현대 판화를 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William Baillie의 ‘캘커타 및 포트 윌리엄의 12가지 풍경’, Franz Balthazar Solvyn의 ‘힌두교의 매너, 관습 및 복장’을 설명하는 250개의 컬러 에칭 컬렉션, Robert Mabon의 ‘동양의 매너와 관습을 설명하는 20가지 스케치’가 포함됩니다. 이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큰 평가를 받고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인쇄물의 인기로 인해 벵골의 조각가와 인쇄업자들은 호평을 받았지만 1850년대 후반까지 이들 중 대부분은 영국과 기타 유럽 이민자였습니다. 지역 예술가들의 역할을 인정하지 않고 인도에서 이러한 인쇄물을 판매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이 지역 예술가들은 인쇄 및 판화 과정에서 유럽인들과 협력했으며 인기 있는 주제를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그들에게 그들의 작품에 대한 정당한 공로를 인정하는 것은 다른 화가들, 특히 Bengal School of Arts의 화가들이 인도에서 미술 인쇄를 직업으로 삼도록 하는 강력한 동기가 되었습니다.

Bengal School of Arts는 결국 Sanat Kar, Debasis Chakraborty 및 Gautam Basu의 이름을 포함하는 세기의 뛰어난 프린터 및 일러스트레이터를 배출했습니다. 이러한 인쇄 예술 문화는 곧 전국의 여러 지역으로 확산되었으며 무굴(Mughal), 마이소르(Mysore) 및 벽화와 같은 많은 예술 형식은 식민지 시대에 대량으로 생산